Not known Details About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게임에서의 '역할'은 여기저기서 죽어 나가는 것뿐이지만, 치우는 이들을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죠.

그런데 그냥 여자라는 걸 알자마자 "보지년 버스충이네 던져야겠다~" 로 시작해서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온갖 욕을 해 댔음

뭔가 동성한테 인정 받은 건 더 짜릿함 (남자 새끼들은 그냥 여자면 무조건 찬양하거나 욕하는 일이 많다 보니 공정하지 못하다 판단해서)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사실 이전에도 게임에서 마이크를 써 본 적이 거의 없어서 익숙치 않아서 못 쓰는 거라고 미안하다고 말을 해 줬지

물론 파르시할 오버워치 강의 때 파라가 집중 포커싱을 당할 수 있음 (응 사실 골드에선 아니야)

보이스를 하셔야 하는 이유는 팀원과의 소통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오버워치 강의 정말 보이스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엄청 큽니다.

치우는 이렇듯 작은 요소가 모여 스킨에 현실성을 더해 준다고 합니다. "버블티 병을 확실히 알아볼 수 있는 동시에, 공상 과학 분위기의 총에 자연스레 녹아들어 있죠."

나보다 훨 씬 더 못하는 우리 팀원들 사이에 있으니 내가 스포트 라이트 받고 있는 거 뻔히 느껴지는데 그러니까 어이 없기도 하고

초대하기 초대 링크로 가입하면 가입 신청서 없이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namu.wiki really should evaluate the security within your link in advance of proceeding. Ray ID: 7ab462027af717f9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버워치 강의 사각형은 단단함, 뾰족한 모서리가 없는 원은 무해함을 의미하죠.

Report this wiki page